기사 메일전송
불황 극복한 글로벌 기업 (주)가람시스템 - 중고 디지털 복합기 리사이클링해 수출
  • 기사등록 2018-06-26 13:44:42
기사수정
(주)가람시스템 직원들이 출고되는 복합기를 최종적으로 검수하고 있는 모습

국내 경기 부진의 악재 속에서도 부산광역시 금정구에 위치한 (주)가람시스템은 중고 디지털 복합기를 수입, 수출을 통해 글로벌한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주)가람시스템은 중고 디지털 복합기를 최고의 기술력으로 리사이클링 하여 중고 복합기 업계에서는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다.

10년간 수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임상진 대표는 ‘중고 수입기를 리사이클링 하는 공정 작업을 거쳐 신품에 버금가는 완성도로 만들어 국내에서는 손꼽힐 정도로 업계에서는 각광을 받고 있다’고 자부했다.

또한 그는 매월 해외 출장을 통해 현지 업체와 협약을 맺어 재고 수급에 따른 문제점을 향상시키고 항상 적정 재고를 유지함으로 인한 고객 필요시 언제든 납품에 대응하고 있으며, 유럽 현지와 국내 시장의 TREND가 어떤지를 파악하여 시장에 도입함으로써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 업체는 중고 복합기를 청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 모든 공정을 거쳐 새 제품과 같거나 보다 개선된 제품으로 탈바꿈 시키는 등 국내 복합기 임대 및 렌탈사업을 하는 대리점들과 동반 성장을 도모해 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6 13:44: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