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드럽게 ‘짠’ 좋은데이, 출시 10일 천만 병 - ‘좋은데이로 짠! 짠하면 좋은데이’ 캠페인
  • 기사등록 2018-05-21 12:39:53
기사수정

무학은 지난 8일 출시한 리뉴얼 ‘좋은데이’가 출시 10일 만에 천만 병 판매했다.

무학이 이번에 리뉴얼 소주 좋은데이는 좋은데이 시그니처 도수인 16.9도를 유지하면서 당 지수가 낮은 결정과당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해 기존 제품과 전혀 다른 소주라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확연한 맛의 차이를 보였다.

새로운 좋은데이가 인기를 끌수 있었던 것은 우수한 품질력과 십여년 동안 쌓아온 순한소주 노하우를 더 해 더욱 부드우면서도 소주다움을 살린 맛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다른 소주들이 수 차례 16도 대의 제품을 출시했다가 사라지는 거나 수 차례의 도수를바꾸는 동안에도 십여 년 동안 16.9도의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사람사이 만남에서 나오는 긍정적인 상황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데이’라는 네이밍 또한 좋은 반응을 끌고 있다. 이번 새롭게 출시한 좋은데이는 좋은데이를 즐기는 모든 고객들에게 패키지만 만나도 기분 좋아질 수 있도록 미소를 표현했으며, 미색 바탕과 그린 컬러를 사용해 소주다움을 전달할 것이다.

무학은 이번 새로운 좋은데이 출시에 앞서 빠르게 변화하는 주류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인사 및 조직개편도 단행했다. 소비자 중심 현장밀착활동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영업 시스템에 변화도 주었으며, 지금 변화된 시스템이 안정을 잡고 동남권 주류시장 수성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무학은 새롭게 출시하는 좋은데이를 알리기 위해 ‘좋은데이로 짠! 짠하면 좋은데이’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으로 전개하면서 좋은데이만의 부드러움을 알리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21 12:39: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