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익사이팅 거제! 해양레저 준비 ‘분주’ - 패들보트, 제트스키, 씨라인 등 해양레저 천국
  • 기사등록 2018-05-16 10:51:13
기사수정

올해는 예년보다 이른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거제시가 남쪽빛 따뜻한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레저 준비로 분주하다.

신비로운 바다의 세계를 눈으로 직접 보며 즐기는 투명카누부터 패들보트, 쪽빛 바다의 푸르름을 가르며 달리는 제트스키, 지친 마음을 힐링 시켜줄 요트투어, 바다 위를 활강하는 씨라인까지. 그야말로 해양레저를 즐길 수 있는 천국이다.

매니아들만 즐겼던 서프도 전문가들의 강습이 가능한 흥남해수욕장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어촌체험마을에서도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거제에는 다대, 도장포, 쌍근, 계도, 이수도마을 5곳에서 어촌체험마을을 운영하고 있으며, 갯벌체험과 선상낚시 등의 체험상품으로 각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온가족에게 거제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면 미리 인터넷 또는 전화 예약으로 편리하게 이용해 보기를 권한다.

해양레저 및 어촌체험에 푸욱 빠져 즐기다 보면 어느 순간 거제의 시원한 물회가 생각 날 것이다. 가슴속까지 시원하게 해줄 거제만의 신선한 물회는 거제 횟집들의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식당마다 먹는 방법과 제조 방법이 달라 식당 주인의 친절한 설명법에 따라 먹는다면 그 맛이 천하일품이다.

한편 거제시는 매년 7월 말 ~ 8월 초에 구조라 및 학동, 와현 해수욕장 등에서 바다로 세계로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제25회를 맞이하는 거제시의 대표 여름축제이기도 하다. 바쁜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에게는 세계의 휴양도시 못지않은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거제로 휴가를 계획하는 것은 어떨까?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16 10:51: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