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서비스산업총연합회, 창립총회 개최 - 서비스산업 육성 ‘주춧돌’마련
  • 기사등록 2018-04-20 13:51:47
기사수정

부산서비스산업총연합회(회장 구정회)는 서비스산업 분야별 협회·단체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20일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부산 서비스산업 협회·단체장으로 구성된 ‘부산서비스산업총연합회’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부산서비스산업총연합회’는 지역 차원에서는 최초로, 민간 주도의 서비스 분야 전체를 포괄하는 광범위한 대표협의체이다.

부산 서비스산업 발전 및 서비스산업 분야별 경쟁력 제고를 위해 출범하는 ‘부산서비스산업총연합회’는 ‘산·학·연·관 협력체계 구축, ’서비스산업 관련 네트워킹 강화‘, ’서비스산업별 유관 협회·단체·기관 등의 다양한 업종의 의견을 수렴‘하고, ’현장중심의 지원정책을 발굴 유도‘하며, ’서비스산업 세미나‘, ’초청 강연회 및 정책 토론회‘ 등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부산서비스산업총연합회’ 창립총회는 △경과 보고 △임원진 소개 △인사말씀 및 축사 △단체 기념촬영 순서로 진행된다.

‘부산서비스산업총연합회’ 설립 추진 관계자는 “서비스 현장 중심의 제도 개선 및 규제개혁을 발굴 하고, 제조업과의 융합 과제 개발 및 불합리한 차별 요소를 발굴 하는 등 부산을 먹여 살릴 고부가가치의 서비스산업을 융성시키는데 ‘부산서비스산업총연합회’가 그 중심이 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20 13:51: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