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해낙동강 유채밭 힐링 한마당 - 4월 21일 김해낙동강레일파크에서
  • 기사등록 2018-04-17 11:52:25
기사수정

김해시 생림면 체육회(회장 하원식)에서는 4월 21일 김해낙동강레일파크 일원에서 레일파크 개장 2주년에 즈음하여 ‘제2회 김해낙동강 유채밭 힐링 한마당 행사’를 가진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행사로 유채꽃 만개시기에 맞추어 레일파크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레일바이크도 타고 유채꽃의 물결속에 빠져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동아리팀의 음악공연, 포토존 사진 촬영, 유채밭 걸어보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기고, 특히, 면직원, 이장단, 자생단체 회원들과 함께 청렴·청결·친절 캠페인도 전개하여 낙동강 레일파크와 함께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함은 물론 깨끗한 김해시의 이미지를 제공하는데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생림면에서는 지난해부터 낙동강레일바크 주변 33,000㎡(약 1만평)의 공한지에 유채꽃밭을 조성하여 낙동강의 봄날을 노랗게 물들이고 있으며, 포토존을 조성하여 연일 유치원생들의 소풍놀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가족들의 봄나들이 코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가을에는 백일홍, 설악초 단지를 조성하여 관광객들에게 사계절 꽃과의 향연속에서 레일바이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17 11:52: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