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봄꽃 가득 남해 둑방꽃길에서 힐링 - 7~8일 양일간 관음포 둑방길 봄꽃축제
  • 기사등록 2018-04-04 11:58:54
기사수정

‘제3회 남해 관음포 둑방 봄꽃축제’가 오는 7일과 8일 양일간 남해군 고현면 관음포 둑방길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축제는 남해의 시골정취가 고스란히 남아있는 서정적인 둑방길을 따라 2만여㎡ 펼쳐진 유채 물결 속에 매년 상춘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축제 첫날 관음포 마실길 걷기를 시작으로 화전매구, 합창단, 작은 음악회 등이 꽃밭 위 하모니를 선사한다. 이어 둘째 날에는 지역예술단의 공연무대와 ‘행복한 남해 풍년기원가요제’ 등이 펼쳐지며 라이브 공연, 길거리 버스킹, 즉석노래자랑, 댄스대회 등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풍년기원가요제는 남해예음협회에서 주관해 고현면 각 마을을 대표하는 참가자 22명이 노래 실력을 겨룬다. 가요제는 아이넷TV를 통해 추후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또 승마체험, 오리배 타기, 대장경 판각체험, 민속연 날리기, 유채아로마 테라피, 프리마켓, 푸드트럭,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이 추억을 더한다.

이 밖에도 둑방 갤러리, 12간지 조형물, LED 돌탑 등이 화려한 봄꽃과 어우러져 멋진 야경으로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04 11:58: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