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홈쇼핑은 24일오후 10시 40분부터 60분 동안 신학기 컴퓨터 특집전을 열고 삼성 듀얼코어 노트북 ‘센스 R60’을 94만9000원(일시불결재)에 판매한다.
인텔 펜티엄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기본 장착하고 2GB 메모리, 160GB 하드 디스크등 고사양의 하드웨어를 채택해 오피스 프로그램과 인터넷 이용 외에도 멀티미디어 작업 등을 수월하게 할 수 있다.
GS홈쇼핑 최장훈MD는 “신학기를 앞두고 얇아진 가계 지갑을 감안해 고객들의 충성도가 높은 최신 사양의 삼성 노트북PC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밝고 선명한 39.1㎝(15.4인치형) 와이드 스크린 LCD는 DVD영화 감상 시 최적화된 환경을 지원하며, SD, MMC메모리 지원 멀티카드 슬롯을 내장해 디지털 카메라 및 기타 디지털 기기와의 데이터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차세대 무선통신 포멧인 블루투스2.0 지원해 블루투스 마우스, 이어셋, 헤드셋 등 다양한 무선 데이터 연동 환경을 만들어 주며, 130만 화소 카메라가 내장되어 사진 촬영 및 화상 채팅을 지원한다.
방송 중 모든 구매고객에게 미니 마우스와 USB허브, 온라인교육 쿠폰, 휴대인터넷 쿠폰, 웹캠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센스 R60’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구매 후 GS이숍 상품평 게시판에 멋진 제품 이용 평가를 남긴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노트북 전용 7인치 LCD 모니터 ‘삼성 렛핏’을 증정한다.
또한 사용기를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올리고 GS이숍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320GB의 고용량 ‘TG 삼보 외장하드’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