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평창코레일패스로 부산시티투어 ‘무료’ - 외국인 관광객 대상 무료탑승 혜택
  • 기사등록 2018-02-06 13:18:39
기사수정

부산관광공사는 월부터 오는 3월 25일까지 평창코레일패스 이용객들이 부산시티투어버스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캠페인을 추진한다.

평창코레일패스는 평창동계올림픽에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편의를 위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관광·교통 혜택 결합형 상품이다.

패스와 함께 제공되는 무료탑승권만 있으면 하루동안 BUTI 시티투어코스의 네 가지 라인(레드·그린·블루·옐로라인)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공사가 운영하는 부산시티투어버스는 ‘호프온-호프오프(HOP ON - HOP OFF)’ 방식의 자유롭게 타고 내리는 순환형 시스템으로 해운대, 광안리, 센텀시티, 마린시티, 오륙도, 해동용궁사, 기장시장 등 총 27개 관광명소를 방문해 관광도시 부산의 매력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또, 지난해 누적 탑승객 32만명을 달성한 부산시티투어버스는 지난 1월 기장방면의 옐로라인을 신설하여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 강릉과 함께 4계절 관광도시 부산의 매력을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캠페인 참가자들이 다시 부산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06 13:18: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