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경남은행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경남BC카드 전국 맛집 핫플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창원 가로수길(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일대)과 부산 해운대/광안리를 비롯해 서울 가로수길과 대구 동성로 등에 위치한 지정 맛집(맛있기로 유명한 음식집) 220곳에서 경남BC(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10%현장할인 또는 무료메뉴를 제공한다.

​구체적인 참여 방법은 BC맛집페이지(http://bchotplace.co.kr)에 접속해 참여인증을 한 뒤 인증화면을 점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이상봉 ​경남은행 카드사업단장은 “맛집 먹방 나들이를 즐기는 경남BC카드 고객들을 위해 경남BC카드 전국 맛집 핫플레이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최근 지역 명소로 자리잡은 창원 가로수길도 포함된 만큼 경남BC카드와 함께 알찬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BC맛집페이지에 소개된 창원 가로수길 맛집은 M&M카페 가죽공방(카페/디저트/베이커리)·쏘풀(양식)·까사디브로(양식)·달달프로젝트(카페/디저트/베이커리)·더램키친(고기/구이)·더와인셀러 바이 쿠버스그릴(술/포차/라운지)·르마블(카페/디저트/베이커리)·마리웨일237 용호점(카페/디저트/베이커리)·메리부저(술/포차/라운지)·바루(한식) 등 22곳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0-24 11:35: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ipt>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