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랄-비, 어린이 OQ세트 출시 - 2부터 4단계의 스테이지스(Stages) 칫솔, 치약, 양치컵으로 구성 -
  • 기사등록 2009-02-16 00:00:00
기사수정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www.oral-b.co.kr)는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의OQ(Oral care Quotient, 구강건강관리지수)를 높이고 올바른 구강 관리 습관을 길러주는 ‘오랄-비 어린이 OQ세트’를 출시한다.

‘오랄-비 어린이 OQ세트’는 2부터 4단계의 스테이지스(Stages) 칫솔, 치약, 양치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푸우(Pooh), 프린세스(Princess), 월E(Wall-E), 카즈(Cars) 등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 유아, 초등학생 등 나이 대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오랄-비 스테이지스 칫솔은 어린이의 치열과 손놀림 능숙도, 감성 발달 등 성장 발육 단계를 연구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어린이들이 적합한 칫솔을 선택해 올바른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연령에 따라 4개월부터 24개월이 1단계, 2세부터 4세까지 2단계, 5세부터 7세까지 3단계, 8세부터 10세가 4단계로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오랄-비 마케팅팀 전원태 부장은 “대한치과의사협회와 OQ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오랄-비는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의 구강 건강 향상을 위해 어린이들이 학교에서도 칫솔질을 할 수 있도록 ‘오랄-비 어린이 OQ세트’를 선보인다”며 “이외에도 오랄-비는 2월 한달 간 칫솔질 노래인 OQ송을 EBS, 투니버스 등 어린이 채널에서 방송하고 3월 중순부터 어린이 대상 구강관리 교육프로그램인 OQ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랄-비 OQ세트’는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 마트(일부 제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400원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9-02-16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