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송도해수욕장에서 펼쳐진 비치사커경기에서 선수들이 볼을 다투는 모습.

비치사커의 진수를 보여줄 제2회 부산국제비치사커대회가 오는 16일과 17일 이틀간 송도해수욕장에서 (사)부산국제비치사커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주) 주최, 부산광역시축구협회 등 주관으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일반부와 유소년부로 나눠 개최된다. 일반부에서는 지난해 우승팀인 일본 BSC AKASHI를 비롯해 러시아·우즈베키스탄 등 7개국 16개팀이 참가해 비치사커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유소년부에서는 지난해 우승팀인 울산 최고FC 등 전국의 내로라하는 유소년팀과 키르기스공화국·홍콩 등 해외 2개국 2개팀을 포함해 총 16개팀이 출전해 치열한 모래밭 각축전을 벌인다.

대회는 조별 예선을 거쳐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팀에게는 일반부는 트로피 메달과 함께 상금(우승 300만원)이, 유소년부는 트로피 메달과 함께 장학금(우승 10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특히 국내팀 중 성적 우수팀에게는 수준 높은 선진 비치사커를 체험할 수 있는 해외대회 출전 기회를 제공해 우리 비치사커의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할 계획이다.

부대행사로 버스킹 공연, 대학생 응원단의 치어쇼, 푸짐한 경품추첨 등이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6 11:39: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