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경남은행은 온라인 전용 펀드 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펀드 가입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8월 말까지 진행될 온라인 전용 펀드 가입 고객 사은 이벤트는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통해 온라인 전용 펀드에 매월 10만원 이상 적립하고 3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가입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김천도 ​WM사업부장은 “온라인 전용 펀드는 영업점 창구에서 판매 중인 펀드보다 판매 보수와 수수료가 저렴하다”며 “또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원하는 펀드를 빠른 시간 내에 가입·투자할 수 있어 투자자의 선택권이 넓다”고 말했다.

경남은행은 금융위원회가 이달부터 시행하고 있는 ‘온라인 펀드 활성화를 위한 행정지도’에 따라 고객들이 낮은 비용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펀드를 알리고자 온라인 전용 펀드 가입 고객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라인 전용 펀드 가입 고객 사은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28 10:16: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