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시와 부산지방고용노동청, 부산경영자총협회가 오는 13일 오후 2시 부산경영자총협회 고용지원센터에서 ‘경력직·중장년 미니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미니 일자리 박람회’는 경력직·중장년을 대상으로 부산경총에서 특화해 진행하는 일자리박람회 행사로, 취업지원관을 운영해 구직자 개별특성에 맞게 전문컨설턴트 상담을 통한 취업지원을 하고 참가구인업체 구인정보도 안내한다.

부대행사로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을 무료로 제공해 현장에서 촬영하고 인화할 수 있다. 더불어 타로카드를 이용해 취업운세를 보는 행사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시큐넷, ㈜제니엘, (주)삼익 등 직접참가 기업체 13개, ㈜엠씨엠, (주)홈스, 등 간접참가 기업체 13개, 유니테크노, (주)옵스, 나노텍세라믹스 등 장년인턴기업 16개가 직·간접으로 참여한다.

구인 인원은 총 170여명(직접 60여명, 간접 110여명)으로 구직 희망자와의 1대 1 현장 면접을 통해 유능한 인재를 채용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면접 후에 지속적인 취업지원 서비스연계로 행사 참여자에 대한 사후관리가 이뤄질 예정이다.

박람회 관련 정보 확인과 사전 참가신청은 부산일자리정보망 홈페이지(www.busanjob.net)와 부산경영자총협회 홈페이지(www.bsef.or.kr) 및 블로그(blog.naver.com/bsef042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가지고 행사장으로 오면 당일 면접도 가능하다.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중장년 구직자는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070-4278-4209)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12 11:09: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