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왼쪽 시계방향으로) 타이완 TV에 방영된 부산 자갈치시장, 감천문화마을, 부산야경, 송도해수욕장.

타이완 TV예능팀이 올해 들어 세 번째 부산을 찾는다. 이들은 4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전, 금산, 대구 등 경부선을 따라 철도 미식여행을 소개할 예정이다.  

유명 숙박 예약사이트인 부킹닷컴(Booking.com)이 ‘타이완 사람들이 사랑하는 10대 미식도시’ 선정결과 부산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한 적이 있다. 그 발표를 입증하듯이

부산시는 타이완 TV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아이완커(爱玩客, 타이완판 1박2일)’ 제작팀이 부산을 중심으로 한 철도미식 여행을 소개하기 위해 4일부터 11일까지 부산을 찾는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아이완커’ 제작팀이 4월과 5월에 부산의 주요 관광지와 축제를 담기 위해 부산을 찾은데 이어 세 번째다.

이번에는 KR-PASS를 이용해 대전, 금산, 대구를 통해 부산까지 이어지는 미식여행을 촬영할 예정이다. 부산에서는 돼지국밥, 밀면, 함흥냉면, 부평족발, 냉채족발, 기장 곰장어, 동래파전 등 부산의 대표적인 미식을 영상으로 담을 계획이다.

KR-PASS는 외국인이 국내에서 일정기간동안 KTX의 일반실 이하 모든 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기명식 외국인전용 철도 이용패스다.

한편, 유명 숙박 예약사이트인 부킹닷컴(Booking.com)은 ‘타이완 사람들이 사랑하는 10대 미식도시’ 선정결과 부산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03 09:43: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