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동산는 모바일 앱의대대적인개편과 함께증강현실(AR) 기술을 이용해 부동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앱 '부동산GO'를 신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로워진 부동산114 모바일 앱은 스마트폰 위치 정보를 통해 주변의 부동산매물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게 강점이다.

또 빅데이터와 GIS 기법을 접목해시세, 실거래가, 임대수익률, 초·중·고교학군 등 부동산 투자 결정을 내리는데 기준이 될 수 있는 통계와 지표를시각화해 서비스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부동산 정보 서비스인 '부동산GO'는 앱을 켜서 스마트폰으로 비추기만 하면 인근에 있는건축물이나 토지의 상세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가령 상가나 오피스 빌딩은 입점해 있는 점포와 입주사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하고 토지의 경우 용도지역이나 지목 등 공적장부 상의 내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부동산114는모바일 앱 개편과 새롭게 선보이는 '부동산GO' 출시에 맞춰 풍성한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을 사용해 보고 자신의 블로그나 유튜브에 후기를 남기면 백화점을 상품권을 제공한다. 앱의 장단점 및 타인에게 추천하는 나만의 부동산114 앱 활용방법 등을 등록하면 된다.

부동산114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내용 공유하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외에 거주경험이 있는 아파트나 동네의 리뷰를 등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CU모바일 상품권이 주어진다.

부동산114 앱과 '부동산GO'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부동산114 홈페이지(www.r114.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05 11:57: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