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민희 기자 기자
부동산114(대표이사 구원회)는 아파트, 오피스텔 등의 시세정보 제공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부동산114에 시세정보를 제공하는 공인중개사무소(시세 모니터사)는 알플러스(중개사무소 회원전용 서비스)에 로그인 후 시세입력을 하면 자동으로 감사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하여 등기부등본 열람쿠폰과 부동산 계약서 파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6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6일 부동산114 알플러스를 통해 공지된다.
부동산114 관계자는 “시세와 지역 거래동향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시세 모니터사 덕분에 부동산114가 보다 정확한 시세를 서비스 할 수 있다”며 “고객들의 원활한 부동산 거래와 현명한 투자 판단의 지표가 될 수 있는 시세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동산114는 시세 모니터사가 제공하는 시세와 실거래 사례, 매물가격 등을 비교 검증해 정기적으로 시세 및 통계자료를 발표한다.
아파트는 매주 금요일, 오피스텔은 매월 29일 부동산114 홈페이지(www.r114.com)와 모바일 앱에서 업데이트된 시세를 확인할 수 있다. 아파트나 오피스텔의 신규 시세모니터사 등록을 원하는 공인 중개사는 알플러스에 로그인 후 시세모니터를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