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임창호 함양군수, 오늘 오전 사전투표 실시 - 투표참관인 격려, 차질없는 업무당부
  • 기사등록 2017-05-04 16:18:01
기사수정

임창호 함양군수는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일인 4일 오전 함양읍 행정복지센터 2층에 마련된 사전투표소를 찾아 소중한 선거권을 행사했다.

이날 임 군수는 부인 오미영씨와 투표소를 찾아 사전투표 절차에 따라 투표 사무종사원으로부터 신분을 확인하고, 투표용지를 받아 기표소에서 기표 후 투표했다.

투표를 마친 임 군수는 투표참관인을 비롯해 투표사무종사원 등과 인사를 나누며 선거업무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번 대선 투표가 한 치의 소홀함도 없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함양군 사전투표소는 함양읍 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해 11개 읍면에 설치되어 있으며, 함양 군민을 포함해 전국 시·군 유권자 누구나 사전신고 없이 4~5일 사전투표소를 찾아 신분증을 제시하면 용지를 받아 투표할 수 있다.

이와 관련, 군은 전담반을 구성해 4~5일 투·개표소 현장의 신속한 정보 교류를 통한 법정선거사무 상황 관리 및 각종 사건·사고 등에 대처하고 특이사항 발생시 즉시 보고할 수 있는 ‘사전투표, 투·개표지원 상황실’을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대통령선거일인 9일엔 투개표지원 상황실을 운영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04 16:18: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