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만을 위한 전용 고객센터를 오픈했다.

현대자동차(주)는 사업용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상용차 고객 특성을 반영해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상용 고객센터를 정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상용 고객센터는 지난 1월 시범운영을 시작한 후 정식으로 오픈했다. 우수한 상담 품질을 위해 현대자동차 상용 부문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 상담원을 통해 고객을 대응한다.

현대차는 상용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의 불만 등 여러 의견을 모아 정기적으로 고객의 소리(VOC) 개선 협의회를 열어 고객이 중심이 되는 업무 개선을 도출할 계획이다.

긴급 출동차량 정비구입 문의 등 현대자동차 상용차와 관련한 상담이 필요한 상용차 고객은 상용 고객센터(080-200-6000)로 전화해 긴급 출동 관련 문의는 1번 차량 정비 및 구입 관련 문의는 2번을 선택해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고객의 생계 수단으로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중요한 요소라며 상용 고객센터를 통해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현대차는 상용차 고객을 초청해 직원들이 직접 소통하는 프로그램인 'H:EAR-0' 평일 및 주간에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야간과 주말 및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한 'H-나이트 케어 서비스' 등 상용차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05 13:46: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