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해가야테마파크의 대표 콘텐츠인 '미라클러브Ⅱ'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속에 시연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지난 30일 철광산 공연장에서 뮤지컬 '미라클러브Ⅱ' 시연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시연회에는 허성곤 김해시장, 배병돌 시의회의장, 신용진 김해교육장을 비롯해 언론사관계자·각급 학교장·유관기관 단체장과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전작에 비해 더욱 빨라진 전개 속에 신나는 군무와 화려한 특수효과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이 끝난 후 예술·언론·교육계 등 분야별 전문가들과 별도의 간담회를 갖고, 공연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았다.

SNS 이벤트를 통해 시연회에 참석하게 된 조진호씨는 “3개월을 기다린 보람이 있는 재미있고알찬 공연이었다”며 “더욱 화려해진 미라클러브Ⅱ는 김해관광의 대표공연이라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라고 극찬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이번 미라클러브Ⅱ의 시연회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미라클러브Ⅱ’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와 감동을 선사하고 문화관광 대표 콘텐츠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라클러브Ⅱ' 4월 1일부터 정식 오픈해 11월까지 하루 3~4회 김해가야테마파크 철광산공연장에서 일반 관객에게 선보인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31 15:00: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