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국제밸런스페스티벌, 벡스코서 내달 13일 개최 - 건강·익스트림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마련
  • 기사등록 2017-03-20 16:58:30
기사수정

부산국제밸런스페스티벌(Busan International Balance Festival 2017)’이 내달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된다.

KNN, 벡스코, 엑스포럼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균형 잡힌 삶을 위한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및 부대행사가 다채롭게 진행된다.

건강한 삶, 즐거운 삶, 여유·휴식이 있는 삶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건강(Health)/체력 ▲익스트림/레포츠 ▲아웃도어/캠핑 ▲건강(Wellness)/여행/릴렉싱(Relaxing) 등의 분야로 구성된다.

스포츠 및 캠핑 의류/용품에서부터 캠핑카, 자전거, 필라테스 기구, 건강 식음료까지 다양한 품목들이 대거 출품된다.

또한 스포츠 IT 융·복합관에는 관련 분야 스타트업 기업들이 참가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웨어러블 제품 및 스마트 운동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4월 13일과 15일에는 ‘한국요가리더스챔피언십’과 ‘제3회 부산국제폴챔피언십’이 메인 무대에서 개최된다. 16일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스포츠스태킹클럽 대항전 ‘스포츠스태킹 스포츠클럽 페스티벌’이 열린다.

전시장 내 세미나장에서는 필라테스/요가 체험 강의와 로푸드(raw-food) 세미나 등 내 몸의 균형을 위해 일상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세미나들이 열릴 예정이다.

생활체육 체험관에는 근력, 근지구력, 유연성 등의 측정을 통해 운동 처방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고 자전거 시승회 및 스피닝 시연회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문 경영 대회 및 강의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종사자들에게는 관련 산업의 발전 방안을 논의할 수 있는 장을, 일반 관람객들에는 각종 생활스포츠, 건강과 관련한 교육을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자리 지원센터 참가를 통해 스포츠산업 분야의 일자리 창출 및 창업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밸런스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20 16:58: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