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세무서, 제51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가져 - 모범납세자 표창 및 명예서장 위촉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 기사등록 2017-03-05 08:25:28
기사수정

 

창원세무서가 지난 3일 제51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창원세무서)


창원세무서가 지난 3일 창원상공회의소 최충경 회장 및 세정협의회 하충식회장을 비롯한 내빈, 모범납세자, 직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1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일일명예서장으로 위촉된 ㈜대호테크 정영화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모범납세자를 우대하는 풍토를 조성키 위해 등급별 뺏지를 제작, 배부해서 성실하게 납부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자”고 제안했다.

 

창원시 상의 최충경 회장은 “국가재정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까지 쓰여지는 ‘세금이 아름다운 나눔’이라는 인식의 확산과 함께 제조업의 성장이 국가경제를 지탱하는 허리에 해당한다”면서 “지속적인 제조업의 성장을 위해 시민들의 지혜를 모아 나가자”고 당부했다.
 
또한 세정협의회 하충식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납세가 국민의 가장 중요한 의무임을 강조하고, 공정한 세정을 통해 국민  의 납세의욕을 북돋아줄 것”을 요청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식회사 르담 김선진 대표이사가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15명의 납세자가 모범  납세자와 세정협조자로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이날 일일명예민원봉사실장에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남지회 최미숙 총무이사가 민원실 봉사를 체험하기도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3-05 08:25: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