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주류도매업협회, 2017년 정기총회 개최 - 김인길 ㈜조양상사 회장, 제12대 회장 연임 확정…취임식 함께 진행
  • 기사등록 2017-02-23 15:29:17
기사수정


 

23일 ‘2017년 정기총회’에서 김인길 현 회장(사진)의 연임이 결정돼 제12대 회장 취임식도 함께 진행됐다.(사진제공=대선주조(주))


부산지방종합주류도매업협회(회장ㆍ김인길ㆍ㈜조양상사)는 23일 부산시 동구 부산일보 10층 대강당에서 ‘2017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회는 김인길 현 회장의 연임을 최종 의결하고, 제12대 회장 취임식을 함께 진행했다.

 

김인길 회장은 “경기침체가 장기화되고 있으나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협회발전을 이뤘다”며 고마움을 전하고, “앞으로도 회원사들의 성장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회원사들의 지속적인 동참과 제조사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협회는 올해 사업목표로 ▲도매면호 T/O제 유지 ▲생존가격 준수로 재무건전성 확보 ▲운반비 및 생통 취급수수료 인상 ▲회원사의 경영 역량 강화 ▲회원사의 사회적 참여인식 제고 ▲소통과 화합으로 상생발전 등을 정하고, 이에 중점을 두어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는 부산주류협회 회원들과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이사, ㈜무학 홍순환 전무, 하이트진로㈜ 강동환 본부장, OB맥주㈜ 최무율 본부장, 롯데주류 황요나 권역장, ㈜골든블루 장용진 본부장, 보해양조㈜ 박석균 상무, 페르노리카코리아 정영호 지점장, 디아지오코리아 이세헌 이사 등이 참석해 주류 유통거래질서를 바로 잡아나가는 데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2-23 15:29: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