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경남은행,미혼모 ‘문화예술공연’ 관람 후원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관람할 수 있는‘문화나눔티켓’ 기탁
  • 기사등록 2017-02-03 08:26:49
기사수정

 

BNK경남은행지역발전홍보부 이성철 부장(사진 왼쪽세번째)이 생명터 노미진 원장(한부모가족지원센터센터장)에게 ‘문화나눔티켓 기탁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문화나눔사업의 일환으로 미혼 모자ㆍ미혼 임산부 생활시설인 생명터와 미혼모 지원시설인 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문화나눔티켓’을 기탁했다.

 

지역발전홍보부 이성철 부장은 지난 2일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에 소재한 생명터를 방문해 노미진 원장에게 ‘문화나눔티켓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지원한 문화나눔티켓은 오는 5일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공연될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관람권으로 생명터와한부모가족지원센터 거주 미혼모들의 문화생활을 위해 쓰여진다.

 

생명터 노미진 원장은 "사회적 편견과 경제적 어려움에 맞서 자립을 위해 애쓰는 미혼모들에게 모처럼만에 힐링을 주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주변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뒤이어지기를바란다"고 말했다.

 

지역발전홍보부 이성철 부장은 "생명을 지키고 양육을 결심한 미혼모들이 당당하게 생활할 수 있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BNK경남은행이 지속적으로 응원할 계획이다. 미혼모들의 자립을 위한 후속 지원책을 잇따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2-03 08:26: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