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부산세관, 연말연시 소외아동 사랑나눔 실천 - 아동복지시설 '새빛기독보육원' 및 '파더스하우스' 방문 ㆍ사랑나눔 실천
  • 기사등록 2017-01-06 12:48:29
기사수정

 


북부산세관(세관장 임근철)은 연말연시를 맞아 부산시 남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인 ‘새빛기독보육원’과 ‘파더스하우스’를 방문하여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나눔을 실천하였다.
 
5일 ‘새빛기독보육원’을 찾아 원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을 위해 출입문 및 울타리 등을 교체?보수하고 실내ㆍ외 청소 및 주변환경 정리 등의 봉사활동을 하였다.

 

북부산세관은 2006년 새빛기독원 봉사활동을 시작한 이래 원생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금 및 생활필수품 전달, 환경개선 지원 등 지속적인 사랑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지난해 12월 29일에는 피해학대아동보호시설인 ‘파더스하우스’를 방문하여 북부산세관 직원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구입한 소정의 격려품을 전달했다.
 
임근철 북부산세관장은 “타인에 대한 배려와 봉사는 남을 행복하게 할 뿐 아니라, 우리 자신도 행복하게 한다”는 것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사랑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1-06 12:48: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