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 저탄소생활 실천운동 전국에서 으뜸 - 제7회 저탄소생활 실천 국민대회 최우수 수상
  • 기사등록 2016-12-14 08:38:13
기사수정

 

부산시가 제7회 저탄소생활 실천 국민대회에서 최우수를 수상했다.(출처=부산시)
부산시는 제7회 저탄소생활 실천 국민대회에서 최우수를 수상하며 2년 연속 최우수를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이번 대회 4개 부문중 3개 부문에 3팀이 본선 진출하여 모두 입상하는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

 

부산시의 지자체(광역·기초 통합) 부문 최우수를 비롯하여 부산기후·환경네트워크(네트워크) 우수, 신평현대아파트(단체) 장려를 수상하는 빛나는 성과를 냈다.

 

온실가스 1인 1톤 줄이기를 위한 전 국민 실천운동 경연대회인 이번 대회는 지난 6일 제7회째로 서울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었다.

 

부산시는 쿨루프 사업 및 저탄소 마을 만들기 사업, 친환경 예술체험 에코 아트 트립 행사, 그린아파트 인증제 시행, 그린리더협의체 심화연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자원봉사 등 독창적인 사업을 펼쳐왔고 이번 대회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부산시 관계자는 “2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부산시가 저탄소생활 실천운동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며, 새로운 온실가스 감축 사업 발굴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14 08:38: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