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 반여농산물도매시장, 사랑의 김장배추 지원
  • 기사등록 2016-11-27 08:30:43
기사수정

 

 

 

부산시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이하 반여농산물도매시장)은 12월 1일 오전 11시 반여농산물도매시장 내 채소동 앞에서 해운대구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배추 5천여 포기를 지원하는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배추를 지원함으로써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 이나마 보탬이 되고, 우리 사회의 나눔문화 확산 및 나눔에 대한 유통인들의 인식과 참여의식을 고양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반여농산물도매시장과 농협반여공판장, 부산중앙청과(주), 동부청과(주), 채소류정산조합, 양념류정산조합, 상가동협동조합 등 시장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한다. 이들은 해운대구 반석사회복지관 등 9개소에 1천4백만 원 상당의 김장배추 5천여 포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반여농산물도매시장 관계자는 “전년도에도 사회복지단체 등에 25회, 2천만 원 상당의 농산물 기부에 이어 올해에는 기부활동 외에도 봉사활동, 농촌일손지원 등으로 나눔 범위를 더욱 확대하여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이번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 행사도 이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매년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전하고, “지역주민과 어려움을 나누고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행사를 적극 개최하여‘나눔을 실천하는 정겨운 농산물도매시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1-27 08:30: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