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의 '한가위 나눔행사' - 추석 맞아 개금 종합 사회복지관에 따뜻한 마음 전달
  • 기사등록 2016-09-10 11:17:46
기사수정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윤중한) 사회봉사단은 2016년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9일「한가위 나눔행사」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민족의 대명절인 한가위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시행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국회의원인 이헌승 의원과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5개 봉사회 50여명의 직원이 개금 종합 사회복지관을 찾아 지역주민 복지를 위해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지원하고,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에게 위문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헌승 국회의원은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와 함께 지역주민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도록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 고 전했으며, 개금 종합 사회복지관에서는 “코레일의 온정과 많은 분들의 참석에 감사하며 전달받은 따뜻한 마음을 지역주민에게 고루 전달하겠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부산경남본부 윤중한 본부장은 “직원들의 작은 손길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게 되길 바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10 11:17: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