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금융, 계열사 간 ‘대여금고 공동이용 서비스’ 개시 - 부산銀·경남銀 120개 지점 1만 2천여개 대여금고, BNK투자증권·캐피탈·저축은행 고객도 이용 가능
  • 기사등록 2016-09-10 11:06:26
기사수정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그룹 내 BNK투자증권, BNK캐피탈, BNK저축은행 등 비은행 계열사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여금고 공동이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BNK투자증권, BNK캐피탈, BNK저축은행을 거래하는 고객들은 이용실적에 따라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의 부산·울산·경남지역 120개 영업점이 보유하고 있는 1만 2천여개의 대여금고를 기존 은행 고객들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신속한 안내를 위해 ‘대여금고 실시간 조회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하고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고객들에게는 ‘양 은행 대여금고 상호교차 서비스’도 실시한다.

 

BNK금융그룹은 ‘대여금고 공동이용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2017년 12월까지 BNK투자증권·캐피탈·저축은행 등 그룹 비은행 계열사 우수 고객들에게 한시적으로 ‘대여금고 무료임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은행도 ▷부산은행 첫 거래 고객 ▷골드바 구입 고객 ▷예금 상품인 ‘BNK어울림 듀얼 패키지’ 가입 고객 중 거래 실적에 따라 올해 말까지 무료임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여금고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거래중인 금융회사에 신청 후 원하는 영업점을 지정해서 방문하면 된다. 부산은행 마케팅부 노준섭 부장은 “그룹 계열사 간 다양한 교차 서비스 실시로 시너지를 확대하고 고객 편의성도 더욱 높여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 이동점포는 추석을 맞아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9월 10일(토)부터 14일(수)까지 ▷부산역광장 ▷거가대교 휴게소 ▷해운대 벡스코 광장 ▷신세계 첼시 아울렛 ▷부전시장에서 ‘신권교환 및 송편 나눔 행사’를 실시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10 11:06: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