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티유 아동화, ‘리틀 스티유’ 출시 - 엄마와 딸, 아들이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화, 리틀 스티유 출시
  • 기사등록 2016-08-28 10:12:45
기사수정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 스티유가 엄마와 딸, 아들이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화를 출시했다.
 
리틀 스티유(little stiu)의 아동화는 스티유의 베스트 아이템인 글리터 이지슬립온을 다운사이징한 디자인으로 놈코어(Norm-core)룩의 트렌드를 반영하였다. 네이비, 화이트, 핑크 세 컬러이며 사이즈는 140~180mm이다. 스티유의 키즈라인 리틀 스티유가 첫 선을 보인 아동 슬립온은 일상에서 패셔너블하게 코디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SNS 상에서 반응이 뜨겁다.
 
특히 패키지 박스는 디자이너 이정윤 작가의 손그림이 들어간 ‘시네마 파라디소(Cinema Paradiso)’ 컨셉의 독특한 일러스트에 핫핑크 컬러의 손잡이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스티유의 키즈라인 리틀 스티유 아동화는 스티유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주)평화유통은 1977년 창립한 매출 300억원 규모의 신발전문기업으로 스티유(STIU) 브랜드로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40여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라세르(RACERE), 리리안(RIRIAN), 세컨슈(2nd shoe), 아이런스(AIRENS) 등 다양한 컨셉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16년 3월 상공인의 날에는 상공업진흥으로 국가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대통령표창장을 받기도 했다.


최신 글로벌 패션트렌드 SPA 슈즈브랜드 스티유(대표 고문중)는 최신 스트릿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 슈즈 & 백 멀티샵으로 밀라노, 파리, 뉴욕, 홍콩 등 패션 거리를 모티브로 하여 매 시즌 새로운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및 아울렛 등 40여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가성비가 높은 슈즈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8-28 10:12: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