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일반가전을 스마트가전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스마트씽큐’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시 특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LG 베스트샵 해당점(▲강남본점 ▲강북본점 ▲강서본점 ▲쌍문본점) 또는 지정 온라인 판매점(▲신세계 ▲CJ ▲롯데닷컴 ▲롯데홈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전자는 행사모델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 제품 가격 할인 및 테팔 듀에또 스텐 프라이팬을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모델은 스마트씽큐 센서(모델명 : AIH61) 또는 스마트씽큐 허브(모델명 : AIHC60)다.
LG 스마트씽큐 센서는 집안에서 쓰는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로봇청소기 등 일반가전에 부착하여 스마트폰과 연동해 각종 편의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IOT 기기다.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에는 귀가 전 에어컨 작동으로 시원한 집으로 돌아올수 있도록 활용이 가능하다. 가전에 부착하여 스마트가전으로 사용도 가능하지만 문 열림 및 온/습도 감지 기능으로 집을 비웠을 때에도 안심할 수 있고 쾌적한 집안환경을 유지하게 도와준다.
스마트씽큐 허브는 연동된 가전의 작동 상태 파악해 화면과 음성으로 알려주며, 구글과 연동 실외 날씨 및 캘린더 일정을 알려주는 기능이 탑재돼 있다. 20W 고출력의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