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T, 아동센터 어린이와 ‘꿈과 사랑의 홈런’ 쏘다 - KT, 가정의 달 맞이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 초청 KT WIZ 경기 관람
  • 기사등록 2016-06-02 22:10:57
기사수정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산에 소재한 참좋은지역아동센터 어린이 40명을 KT WIZ 원정경기에 초청하는 행사를 가졌다.
 
KT와 KT그룹희망나눔재단(이사장 전인성, www.ktgf.or.kr)은 부산 아동센터를 방문해 어린이들을 전용버스에 싣고 경기장으로 이동했다.

 

지난 5월 31일 롯데와의 한판 승부가 열린 이날 오후  KT WIZ 유니폼을 선물 받은 어린이들은 KT WIZ 원정팬들과 함께 응원가를 따라 부르며 즐거움을 만끽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야구장 초청 행사에 참석한 참좋은지역아동센터 이선희 센터장은 “저희 아이들은 문화체험으로 야구경기를 처음 보러 가게 되어 오늘만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차량이 없어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기가 힘들었는데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해서 차량까지 지원해주시고 이런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해 주시는 KT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KT는 어린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총 7차례에 걸쳐 전국 아동센터 280여 명 아동과 가족들을 홈경기 및 원정경기에 초청하여 야구장 나들이와 유니폼 증정 등을 실시할 예정이며 이번 행사는 5회차로 진행됐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6-02 22:10: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