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T, 장애인의 꿈과 끼를 키우다 - KT와 함께하는 ‘2016 부산장애인정보화 대제전’ 개최
  • 기사등록 2016-05-31 13:58:19
기사수정



부산지역 장애인들의 IT축제인 ‘KT와 함께하는 2016 부산장애인정보화 대제전’(사진)이 KT부산고객본부(본부장 편명범)와 (사)부산광역시 장애인재활협회(회장 조덕자)의 공동 주최로 31일 동구 범일동 KT범일타워에서 열렸다.

 

올해 13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작년과 동일하게 많은 관심속에 개최되었으며, 지적장애인을 비롯해 청각, 시각, 언어장애인 등 200명의 선수와 장애인 가족, 자원봉사자 등 총 500여명이 참여하여 인터넷 정보 검색, 문서작성, 타자검정으로 구성된 기본프로그램과 모두의 마블, 마구마구, 다함께 붕붕붕, 팡야 등 총 8종목으로 구성되어 서로간 선의의 경쟁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공동 주최한 KT부산고객본부는 GiGA 인터넷, GiGA WiFi를 구축하여 끊김없는 네트워크 환경을 마련함과 동시에 상품, 기념품, 식사 등을 제공하여참가자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지원하였다.

 

KT부산고객본부 편명범 본부장은 “KT는 시간과 장소, 신체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IT세상이 펼쳐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또한 “신체적 장애를 극복하고 자신의 잠재된 능력을 끝까지 발휘하여 우리나라의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며 장애인들을 응원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5-31 13:58: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