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구 미술의 거리에서 더위 식힐까" - 제1회 부산 미술의 거리 '미술품 경매전' 연다
  • 기사등록 2016-05-27 11:46:55
기사수정

 


부산의 문화예술 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해 탄생한 국제지하도상가 미술의 거리에서 올해 제1회 부산 미술의 거리 ‘미술품 경매전’ 개최한다.


전시회는 5월 21일부터 30일까지 '미술의 거리 갤러리'에서 열리며, 미술품 경매는 5월 27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국제지하도상가 미술의 거리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창작 활동으로 시민들과 함께 호흡해 온 부산국제아트타운작가회(회장 박형필) 33명 작가들이 자개, 유화, 옻칠, 한지, 아크릴 등 다양한 종류의 작품을 선을 보인다.

 

이번 행사가 부산시민들에게는 부산의 아트공간인 '미술의 거리' 방문해 익숙치 않은 문화체험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덤으로 작가들의 창작미술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이번 행사는 부산 중구에서 처음 시도되는 것이다. 부산의 대표원도심 중구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특색있는 이벤트 및 볼거리를 제공한다. 일찌감치 갑작스레 와버린 더위를 특별한 문화공간 '미술의 거리'에서 식히면 어떨까 싶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5-27 11:46: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