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축제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해피트레인’ 운영
  • 기사등록 2016-05-15 09:47:25
기사수정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본부장 윤중한)은 지난13일 울산지역축제장으로 향하는 ‘해피트레인’ 기차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해피트레인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공헌 기차여행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에는 마산기관차승무사업소, 부산차량정비단, 부전관리역, 구포관리역 및 울산관리역 직원 및 지역 사회복지시설소속 다문화가정, 저소득층 가정 등 21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무궁화호를 이용하여 태화강역에 도착, 울산 쇠부리축제장ㆍ태화강대공원 봄꽃축제장 및 고래문화마을 등을 돌아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다문화 가정 및 저소득층 가정 참여자들은 생소한 울산쇠부리축제장을 둘러보고 체험함으로써 쇠부리에 대한 이해의 장이 되었으며, 태화강대공원에 펼쳐진 형형색색의 6000만 송이 꽃의 향연을 보면서 연신 사진을 찍고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또한 고래문화마을을 둘러보며 70년대의 고래옛마을과 포경산업의 신기한 장면에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다.

 

윤중한 부산경남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행복한 동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5-15 09:47: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