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김장을 담기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2001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주)한국야쿠르트에서 주최하고 부산광역시가 후원하고 있다.
20일 오후 1시 부산시청 녹음광장에서는 한국야쿠르트 아줌마 및 임직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가 개최된다.
이 날 사랑의 김장은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5,000가구에게, 가구당 10kg씩 용기에 담아서 한국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전달할 예정이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지난 2001년부터 매년 개최된다.
(주)한국야쿠르트에서 주최하고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따뜻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한국야쿠르트 아줌마들이 평소 활동하면서 도움의 손길이 꼭 필요하다고 느낀 분들과 동 주민센터, 구청에 협조 받아 선정됐다,
고물가, 고유가속에서도 배추, 양념 등 모든 재료는 우리 농수산물로 마련됐고 야쿠르트 아줌마의 따뜻한 손맛과 정성이 담긴 감칠맛과 함께 사랑의 김장이 전달되는 것.
한편 2001년 부산에서 시작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2004년부터 전국으로 확대되어 20일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광주에서 동시에 (주)한국야쿠르트 주최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