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 노사파트너십 협정체결 - 전국공항 최초로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사업장 선정
  • 기사등록 2016-04-12 13:47:38
기사수정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본부장 박순천)는 지난 12일 고용 노동부 산하기관인 노사발전재단(사무총장 엄현택)과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사업 협정을 체결했다.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사업은 2005년부터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

재단이 협력적 노사관계 확산 및 불합리한 관행 개선, 일터 혁신 등을 통해

기업및 국가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각 기업의 노사 공동프로그램에 대해 노동부 심의를 거쳐 소요비용 일부를 국비로 지원하고 있는 사업이다.

 

부산지역본부 노?사는 지난 3월 노사 공동실천선언식을 시작으로

일터혁신 및 경쟁력 제고, 노사파트너십 강화, 사업장 내 세대 갈등해소를 주 내용으로 하는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기획, 추진하고 있으며, 이러한 일련의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3월 28일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사업장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박순천 부산지역본부장은 “금번 협정체결은 그간 지역본부 노사가 함께 추진해 왔던 행복한 일터만들기, 가족친화경영 등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며, 동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가치창조적 노사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남우현 노동조합 부산지부장은 “금번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추진

하여 선후배, 동료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일할 맛 나는 부산지역본부를 만들어 가겠다”라는 다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4-12 13:47: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