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향토기업 BN(비엔)그룹의 모(母)기업, 비아이피㈜ 우수조선기자재업체로 선정 - 비아이피 기술팀 고호주 부장
  • 기사등록 2016-02-26 10:11:10
기사수정

부산의 대표적인 향토기업 BN(비엔)그룹의 모(母)기업인 비아이피㈜가 조선해양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조선기자재업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조선해양플랜트협회와 한국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이 주관하여 25일 부산 파라곤호텔에서 열린 ‘우수 조선해양기자재업체 인정서 수여식’에서 비아이피는 우수기자재업체로 선정됐다.

비아이피 기술팀 고호주 부장은 선박 내장재와 선실 기자재의 국산화에 기여한 공로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우수기자재업체로 선정되면 앞으로 3년 간 한국조선해양플랜트협회와 한국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으로부터 국내외 홍보마케팅과 자금 등을 지원받고 국가 유공 대상자 추천 시 가점을 받는다.

품질경영을 기치로 하는 비아이피는 1978년 설립되어 선박용기자재를 국내 최초로 국산화시킨 회사다. 선박용 천장·벽체 패널, 조립식 선실과 객실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들 4개 제품 모두 산업통상자원부가 ‘세계 1위 제품’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할 정도로 국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2-26 10:11: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