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팬스타엔터프라이즈, 크루즈 첫 항해 개시 - 국적크루즈 시장선점을 위한 사업 준비 본격화
  • 기사등록 2016-02-18 16:34:28
기사수정
(주)팬스타엔터프라이즈가 이달 20일, 부산항에서 크루즈 운항을 시작한다.
(주)팬스타엔터프라이즈(이하 팬스타엔터)가 이달 20일, 부산항에서 크루즈 운항을 시작한다.
 
원나잇크루즈는 매주 토요일 부산국제여객터미널을 출발해 조도-태종대-몰운대-해운대-동백섬-광안리 앞바다를 순항하며 1박 후 귀항하는 일정으로 부산의 야경을 보며 즐기는 만찬과 다양한 공연 및 선상 불꽃놀이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원나잇크루즈를 운항하는 팬스타드림호는 한일 최대규모의 국제페리호로 국제적 안전기준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특급호텔 수준의 스위트룸, 노래방, 카페테리아, 면세점(해외 운항시에만 이용 가능)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팬스타엔터 측은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팬스타엔터 관계자는 “제주 해돋이 크루즈, 대마도를 다녀오는 현해탄 크루즈 등을 기획하여 여행상품을 다양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팬스타엔터의 각자 대표이사로 취임한 김현겸 팬스타그룹 회장은 “팬스타엔터의 크루즈 사업을 그룹 차원에서 직접 총력 진두지휘하여 수 조원대의 국내크루즈 시장을 선점 할 것”이라고 말했다.

   

팬스타그룹은 지난해 12월 현대상선과 함께 ㈜코리아크루즈라인을 합작 설립하며 국적크루즈 사업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2-18 16:34: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