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류성걸 국회의원, 1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 "주민들께 정성 다하는 정치를 실천할 것
  • 기사등록 2016-02-12 19:41:37
기사수정



류성걸 국회의원이 12일 오후 20대 총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동구 주민 2,500여명이 참석한 이날 개소식은 영남대학교 학생들의 퍼포먼스 축하공연으로 시작, ‘주민이 주인’되는 개소식을 주제로 각계각층의 동구주민들이 참석했다.

 

특히 노인, 여성, 청년, 장애인 등 일반 동구주민들이 류 의원을 격려하는 축사자로 나서 주민 중심의 편안하고 소박한 분위기로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류 의원은 “주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가 있어야 국회의원 류성걸도 있을 수 있다”며, “오늘 개소식의 주인공은 바로 동구 주민들”이라고 인사말을 꺼낸 뒤, “주민들을 위해 작은 일 하나에도 정성을 다하는 정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인사말에 앞서 류 의원은 개소식에 참석한 주민들을 하나하나 일일이 소개하며 감사의 뜻을 전해 이같은 의지를 표현했다.

 

한편 개소식 행사로 류성걸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위원들이 류 의원에게 선거운동기간 동안 신을 총선운동화를 선물하고, 신암·신천·효목동 각지의 흙을 한데 모아 동구주민들의 희망을 담는 동구 성장나무 심기행사도 진행했다.

 

한편 성장나무는 총선이 끝나고 난 뒤 동구의 상징을 담은 곳에 옮겨 심어질 예정이라고 류 의원 측은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2-12 19:41: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