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젊은 예술가들의 치열한 삶과 사랑‘뮤지컬 캐스팅’ - 가난하지만 꿈을 잃지 않고 삶을 개척해 나가는 희망찬 메시지를 노래
  • 기사등록 2016-01-05 09:11:38
기사수정

영화의전당과 극단 노마드 공동주최로 마련되는 부산 최고의 제작팀이 만든 대형 창작뮤지컬 ‘캐스팅’이 오는 1월 8일부터 24일까지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 무대에 오른다. 

‘캐스팅’은 젊은 예술가들의 꿈을 향한 치열한 삶과 도전 그리고 사랑을 매혹적인 노래와 신나는 춤으로 가난하지만 꿈을 잃지 않고 삶을 개척해 나가는 희망찬 메시지를 노래한다.

 

무수한 고통과 시련에도 불구하고 결국엔 자신들이 바라는 삶에 당당하게 캐스팅되는 희망적인 결말을 통해, 현재의 젊은이들에게 희망과 응원을 선사한다. 

총 17곡의 뮤지컬 넘버는 작품 속 상황에 따라 음악적 스타일을 달리하며 때로는 감미롭고, 때로는 흥겹고, 격정적이고 웅장한, 다채로운 감동을 준다. 

뮤지컬 넘버에 맞춰 수십 명의 배우들이 열정적으로 추는 군무, 탄탄한 극 구성과 감동적인 스토리, 젊은 예술가들의 매력을 뽐내줄 6명의 주연배우들의 춤, 노래, 연기 그리고 20여 명의 조연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 또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1월 8일부터 24일까지 공연하며 공연시간은 평일은 오후 8시, 토요일은 오후 3시, 7시, 일요일은 오후 3시. 월요일은 공연이 없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1-05 09:11: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