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난 12월 3일 괌정부관광청과 MBC 플러스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괌정부관광청의 괌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 업무와 MBC플러스의 컨텐츠 제작 및 홍보를 위한 것으로써 12월에는 한국프로야구선수와 KLPGA선수들의 골프 토너먼트가 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괌 망길라오, 탈로포포 골프 클럽에서 진행될 이 골프대회는 KBO리그 전·현직 정상급 선수 20여명과 한국여자프로골퍼 10여명이 참여하며, 12월 말부터 MBC 플러스를 통해 방송 된다. 또한 MBC 플러스에서 기획 제작되는 여러 프로그램들이 앞으로 괌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추진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괌관광청과 MBC 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정기적인 사회공헌 이벤트로 정착시키고, 장기적으로는 괌을 찾는 관광객에게 최적의 여행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괌정부관광청(GuamVisitorsBureau)은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 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관광청 관련 자세한 정보는http://www.guamvisitorsbureau.com/ 괌 여행관련 정보는 www.welcometoguam.co.kr 을 방문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2-10 07:04: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