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지방해양수산청(청장 전기정)은 오는 17일(토) 오후 3시부터 태종대 영도등대 야외무대에서 부산 최초의 지적 장애우로 구성된 ‘엘미소 오케스트라' 를 초청하여 등대 음악회를 갖는다.

 

엘미소 오케스트라는 2009년 정기연주회를 시작으로 MBC목요음악회, 평창동계스폐셜 올림픽 및 마루국제음악제 초청 공연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장애라는 편견을 넘어서 자신 안에 있는 재능을 마음껏 펼치며 사회와 소통하고 있는 엘미소 오케스트라는 각각의 악기들이 모여서 아름다운 화음을 만들어 내듯이 우리 사회 속에서 진정한 어울림의 하모니를 들려주고 있다.

 

오후 3시에 시작하는 제1부 공연은 대중들에게 친숙한 놀람 교항곡(하이든), 군대 행진곡(슈베르트), 왈츠(쇼스타코비치) 등 클래식과 아리랑, 거위의 꿈 등 대중들에게 감동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하였고, 오후 4시 2부공연은 고복수가요제 대상 수상팀 ‘보컬코마니’  플루트 2중주, 테너 박현민의 성악공연, 한국무용팀 비가단의 무용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하였다.

 

또한, 이번 등대음악회에서는 지역의 우수한 수산 특산물 구매 장려를 위하여 지역수산물과 등대 체험프로그램 이용권 등 많은 경품도 제공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0-13 05:45: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