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전문 주최사 ‘메가쇼’가 판로확대 및 매출 극대화 전략 세미나'를 오는 10월 13일(화), 학여울역 세텍(SETEC) 컨벤션센터 1층 컨벤션홀1 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내수경기 악화로 매출 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국내 기업의 제품 홍보·판매 및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본 세미나에서는 참가기업이 ‘메가쇼’라는 박람회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 현장판매 및 판로 확대 등의 참가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시 참가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가쇼는 주부 8만여명과 5천여 바이어가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주부들이 좋아하는 리빙&인테리어, 주방용품, 푸드, 뷰티&헬스, 라이프스타일&하우스웨어 등 5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주부들 사이에서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소비의 장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많은 바이어들이 제품 소싱을 위해 방문하는 등 침체된 내수 경기에 활력을 주고 있다.
이번 메가쇼는 오는 11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500개사 1,000부스(22,672m2) 규모로 개최된다. 서울산업진흥원과 경기농림산업재단이 후원하며, G푸드 비엔날레가 동시 개최된다.
세미나 및 메가쇼 참가에 대한 사항은 메가쇼 홈페이지(www.megashow.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메가쇼 사무국에 전화(02-6677-347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