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문화예술지원, 변화의 기로에 서다 - 부산문화재단, <부산 문화로 통(通)> 문화예술지원의 새로운 패러다임 포럼 개최
  • 기사등록 2015-09-25 15:32:54
기사수정

부산문화재단(대표이사 이문섭)은 10월 1일(목) 오후 3시 감만창의문화촌에서 ‘문화예술지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제로 <부산 문화로 통(通)>열린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럼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 박영정 연구위원이 현재 창작지원을 중심으로 하는 문화예술지원 방식의 다양화 및 지역의 문화예술지원사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등을 중심으로 발제를 한다.

부산문화재단 황해순 예술진흥본부장을 좌장으로 전문패널 김성연(전시기획자, 前대안공간 반디 대표), 안지환(신라대 음악학부 교수), 강성우(극단 누리에 상임연출), 김종군(락인코리아 대표)등 지역의 문화예술현장 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문가들이 참여해 포럼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부산문화재단 황해순 예술진흥본부장은 “지역문화진흥법의 시행으로 지역 문화예술지 원정책의 방향전환이 필요한 시점이 다가왔다. 이번 포럼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 현장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go 지역문화계의 흐름을 공유하고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9-25 15:32: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