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양시, 부북면 안전환경키움단 발족 및 업무협약 체결 - 더 아름답게! 더 청결하게! 더 안전하게! 부북면을 가꾼다
  • 기사등록 2015-09-16 14:03:43
기사수정

 


경남 밀양시 부북면(면장 박옥희)은 밀양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대표 장종진)과 부북면 가꾸기 안전환경키움단(단장 이만행)이 함께 안전환경복지실현과 아름답고 청결하고 안전한 부북면 가꾸기를 위해 협력한다. 이를 위해 9월 15일 부북면사무소에서 부북면 가꾸기 안전환경키움단 발대식과 업무협약식(사진)을 가졌다.

 

안전환경키움이는 부북면의 안전과 환경을 지키고 가꾸는 마을의 안전지킴이와 환경가꿈이를 뛰어 넘는 역할을 지난 1일자로 부여받았다. 국토대청소, 안전환경캠페인, 내 마을 내가 지키기, 쓰레기 감량촉진 운동 전개, 쓰레기 불법투기 단속 등이 협약 내용에 포함되어 있다.

 

이만행 안전환경키움단장은 “부북면을 아름답고 청결하고 안전하게 가꾸고 지키는 가꿈이와 지킴이가 되어 부북면을 키워나가겠다”면서 단원들과 함께 의지를 다졌다.

 

부북면 관계자는 “안전환경키움단이 생활 속 안전사고 예방과 깨끗한 환경을 조성해 나가는 동력이 되도록 하여 부북면의 안전과 환경을 가꾸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9-16 14:03: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