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시설공단(이사장 박호국)은 부산시민과 부산소재 대학교에 재학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부산의 랜드마크이자 국내 최대 해상복층교량인 광안대교에서 안전활동에 참여『제2기 Diamond Bridge 안전지킴이』2015. 7. 31.(금)부터 8. 28.(금)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Diamond Bridge 안전지킴이의 역할은 불꽃축제, 해맞이, 바다하프마라톤대회 등 각종 행사시에 안전요원으로, 재난훈련에서는 훈련대으로 활동하며, 평상시에는 시민의 입장에서 교량 안전위험요소, 불사항을 수시로 제보하는 안전모니터로 안전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선발된 안전지킴이는 안전활동 참석자에 대하여 활동비 지급, 광안·남항대교 시설물 견학, 교량 시설물 안전점검 참여기회 부여, 부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봉사활동시간 경력인정?관리, 우수 활동자 표창 및 부상수여, 위촉장 및 명함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 만큼 광안대교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봉사정신이 투철한 부산시민?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신청방법은 부산시설공단 홈페이지(www.bisco.or.kr)에서 참여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8-12 10:53: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