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멀린 엔터테인먼트 그룹(Merlin Entertainments plc),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이사로 김영필 대표 임명
  • 기사등록 2015-06-08 14:17:31
기사수정

 

김영필 대표
세계적인 전시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 멀린 엔터테인먼트 그룹(Merlin Entertainments plc, 이하 ‘멀린사’)은 춘천에서 개발중인 레고랜드 코리아의 한국 총괄 책임자로 김영필 대표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김영필 대표는 2012년 모 회사인 호주 LLA(Living and Leisure Australia)그룹이 멀린사에 합병되기 전 2005년 9월부터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의 경영을 맡아 왔으며, 합병 이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 큰 규모의 투자를 이끌어 내며 부산 지역 명소로 발전시켜 왔다.

 

김영필 대표는 당분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과 서울에 새롭게 오픈한 미니-마담투소 (Madame Tussauds)의 대표직도 겸임할 예정이다.

 

멀린사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김영필 대표의 경험이 레고랜드 코리아의 경영에 좋은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멀린사의 전략과 한국문화에 대한 김대표의 이해는 레고랜드 코리아의 성공적인 운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 이다’ 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6-08 14:17: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