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시아 최대 요트와 한류스타의 만남 - JYJ 김준수, 삼주 다이아몬드베이 모델 발탁!
  • 기사등록 2015-06-03 10:55:13
기사수정

 

준수=씨제스 제공

(주)삼주(대표이사 회장 백승용)는 계열사인 삼주 다이아몬드베이(남구 용호만 소재)의 2015년 전속모델로 그룹 JYJ 멤버 준수(본명 김준수)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가수이자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삼주 다이아몬드베이의 새 얼굴이 됐다. 삼주 다이아몬드베이 측은 “최근 일본은 물론 중화권, 동남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김준수를 삼주 다이아몬드베이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해양레저선도기업인 삼주 다이아몬드베이는 한류스타 김준수를 모델로 글로벌 시장까지 노린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삼주 다이아몬드베이는 지난해 11월 10일 출항한 부산지역 최초의 고급요트 선착장으로 현재 72피트의 마이다스720호를 운항중이며, 이달 내 2호선인 마이다스722가 함께 운항될 예정이다.

 

(주)삼주 백승용 회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 높은 김준수와 아시아 최대 메가요트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돼, 액티브한 이미지를 발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 촬영은 이달 4일 용호만에 위치한 삼주 다이아몬드베이에서 로케이션 촬영으로 열릴 예정이며 일반인들에게도 촬영현장을 공개하는 이벤트를 열어 이미 온라인상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촬영현장이 담긴 메이킹필름은 6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주)삼주는 삼주 다이아몬드베이, 트리콜대리운전, 삼주에스텍, MBC삼주아트홀, 진하호텔&리조트, 울산마리나, 삼주건설, 삼주코컴 등의 계열사를 두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6-03 10:55: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