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銀, 주택금융공사, 공동 사업 추진 업무 협약 체결 - BIFC 주금공 본사에서 업무 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5-03-05 11:43:23
기사수정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성세환)과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김재천)가 주택금융 활성화와 지역민의 주거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부산은행과 한국주택금융공사는 4일(수) 오전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주택금융공사 국제회의실에서 ‘포괄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향후 공동으로 ‘주택금융 협약상품 출시, 서민지원 주택금융 활성화를 위한 홍보 협력,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활동’ 공동 실시 등 지역민의 주거복지증진과 지역에 도움이 되는 분야를 지속적으로 발굴, 시행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성세환 BS금융그룹 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에 기여 할 수 있는 보다 많은 사업을 공동으로 발굴, 추진하여 지역 기업과 이전 공공기관의 상호 협력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주택금융공사 김재천 사장도 “공사의 부산시대 원년을 맞아 지역 대표 금융기관인 부산은행과의 포괄업무 협약을 계기로 국가와 지역사회에 더욱 공헌하고 발전하는 공사가 되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05 11:43: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