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銀, 경남銀‘행복한아파트 앱’공동 사은 이벤트 실시 - 경품 추첨, 관리비 할인 등 고객 감사 EVENT 동시 진행
  • 기사등록 2015-02-25 23:05:05
기사수정

 

BS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이 ‘행복한 아파트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복한 아파트 앱’은 은행 방문 없이 아파트 관리비 실시간 납부 및 자동이체 신청/해지가 가능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다.

부산은행이 지난해 2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누적 다운로드수가 5만건에 육박하는 등 부·울·경 지역 아파트 거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경남은행도 지난 24일, ‘행복한 아파트 앱’서비스를 신규 오픈 했다. 

먼저 부산은행은  ‘행복한 아파트 앱’에서 부산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고급 향수·비누 세트, USB, 칫솔 살균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복한아파트 앱’ 쿠폰함에서 이벤트 응모권 다운로드를 통해 (자동)응모 할 수 있으며, 신규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자동이체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기간은 5월 22일까지이다.

경남은행은 ‘행복한 아파트 앱’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중 경남은행 계좌로 자동이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관리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은행 신금융사업본부 빈대인 부행장은  “이번 행복한 아파트 앱 공동 사은 이벤트와 같이 BS금융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상호 협력을 통해 고객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25 23:05: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